팬질 기록

200202 에이핑크 단독 콘서트 'Welcome to PINK WORLD' 후기

변성탱이 2020. 2. 3. 00:00
반응형


공연전

콘서트 소식을 연말무대 전 v앱을 통해 알게 되고 예매오픈을 기다렸다.

선예매는 하지못하므로 그냥 좋은자리는 생각도 안하고 그냥 c구역에서만 보자는 생각으로 예매해서 생각했던 자리를 예매했다.

취소표도 노려보왔지만 실패 ㅠㅠ 내운명인가보다 하고 그냥 가기로 했다.


공연당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취소될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진행되고 대신 마스크 손 소독제 그리고 열화상 감지기?등이 동원됬다.

실제 입구에서 서게하고 한명한명 얼굴에 장비를 들이대는데 컷당하는건 못 봤지만 그래도 꼼꼼히 한명한명하는거같았다.

전날 미리 셋리스트를 찾아보고 미리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서 예습하면서 공연장에 갔다.

19년에 발매한 앨범의 타이틀곡 수록곡은 거의 다 들을 수 있었고 팬송 'Everybody Ready?'도 들을 수 있었다.

그리고 마지막에 일본곡을 한국어버전으로도 불러줬다. 무대들은 모든 무대가 다 좋았다.

멤버별 개인무대와 3명씩 유닛무대도 보여줬는데

하영은 청하의 '벌써 12시'를 했는데 전날 v앱에서 스포로 최신곡을 할꺼라고 했는데 진짜였다.ㅋㅋ

무대 후 멘트에서는 오늘은 더 오버해서 췄다고 ㅎㅎ 

초롱은 비의 '나쁜남자'를 탱고무대와 함께 했는데 보통 남자노래를 여자가 부르면 노래 가사 속 남녀가 바꿔지니까

개인무대 곡 녹음할 때 남녀를 바꿔서 부르는데 그대로 불러서 왜 그냥 부르지라고 생각했다.

근데 멘트에서 보미가 바꿔서 불렀다고 하길래 내가 잘 못 들은 줄 알았는데 초롱이가 아니라고 그대로 불렀다고 해서 ㅋㅋㅋ

초롱이가 보미보고 관심이 없었다고 ㅋㅋㅋ 아 그리고 팬들에게 이번엔 섹시했냐고 그걸 제일 먼저 확인했다 ㅋㅋ

은지는 'never enough'를 불렀는데 노래는 원래 잘 하니까 ㅎㅎ 멘트에서 어제와 오늘 다르게 불렀다고 했는데

팬들은 어디가 다르냐는 리액션에 은지가 서운해했다 ㅋㅋ 근데 바꿔부른 부분이 에드립?부분이라서 한번듣고 모를수도..ㅋㅋ

나은은 푸시켓돌스의 '버튼'을 보여줬는데 의상이 진짜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멘트에서 멤버들도 의상을 언급했다.

의상이 가죽이라서 스타일리스트분이 도와줬다고 ㅎㅎ아무튼 이번엔 좀 멋있는 무대였다.

남주는 보아의 '걸스온탑'을 했는데 춤도 잘 추고 멋있기까지 한 무대였다. 멘트에서 은지가 이런 무대를 나중에

솔로로 나갔을 때 해달라고 했다가 걸스온탑 리메이크 해달라고 ㅋㅋㅋ 근데 진짜 잘 어울리는거 같다.

마지막으로 보미는 이효리의 '치티치티뱅뱅'과 빌리 아일리시의 '배드가이'mr부분만 해서 무대를 했다.

개익적으로 항상 기대하고 있는 무대가 보미 개인무대였는데 아니나 다를까 진짜 신나고 좋았다.

물론 이전에 나은,남주 무대가 엄청 텐션을 높여놓기도 했지만 보미자체가 에너지가 넘치는 무대였다.

다만 치티치티뱅뱅 후 잠깐 끊고 호응유도하고 배드가이를 했는데 배드가이 풀버전이 아니여서 너무 아쉬웠다.

보미라면 배드가이만으로도 그냥 무대를 뒤집어 놨을텐데 ㅠㅠ

유닛무대는 주지롱(초롱,은지,남주)과 yos(보미,하영,나은)의 무대였는데

2개 무대 다 귀엽고 통통튀는? 그런 곡이였던걸로 기억(처음들으니 기억이 나질않아 ㅠㅠ)

아마 다음 앨범에 나올것으로 기대 된다.

vcr은 놀이동산에서 영화에 나왔던 분장을 하고 게임을 하는 영상과 놀이기구 타면서 새해각오 말하는 영상이 있었는데

일단 분장도 너무 재미었고(특히 하영의 알라딘분장 ㅋㅋ) 주고받는 토크도 너무 재밌었다.

끝으로 '네가 손짓해주면'을 엔딩곡으로 10년차 6번째 에이핑크의 단독 콘서트가 끝났다.


멘트에서 다음앨범 다음 팬미팅 다음 콘서트를 많이 말해서

이게 곧 나올꺼라서 조금만 기다려달라는건지 아니면 조금 더 기다려달라는 의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다음을 준비하고 있으니까 나오긴 할꺼같다 . 나오면 또 들어보고 내년에 내가 처음보는 공연이 에이핑크 공연이길..



ps 이넘의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마스크 쓰고 관람했는데 답답해 미치는 줄.. 소리를 질러도 마스크 안에서만 맴돌고 ㅠㅠ


반응형